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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간 구분 | 대관 사용시간 | 수용인원 | 구비물품 | 비고 |
다목적실 | 평일 09:00-18:00 | 최대 10명 | 빔프로젝터/스크린/스피커/ HDMI/벽 거울/유·무선 앰프 | 연습실 가능 |
회의실 | 최대 5명 | 벽 모니터/HDMI/벽 보드/ 테이블/의자 | 테이블/모니터 받침대 포함 | |
스터디룸 | 최대 5명 | 벽 보드/테이블/의자 | | |
커뮤니티 공간 | 최대 15명 | 빔프로젝터/스크린/스피커/ HDMI/벽 거울/유·무선 앰프 | |
* 코로나19 방역수칙 의무화 관련 모든 공간 수용인원은 한시적 제한 운영될 수 있습니다
■ 대관 예약
가. 대관 신청
- 양주시 혁신 전반 사업 추진을 위한 거점 공간으로 혁신사업 대관 신청을 원칙으로 한다.
- 센터시설을 대관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대관일 3일전까지 신청한다.
- 담당자의 확인 절차를 거쳐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대관 신청은 인정되지 않는다.
- 대관 시간은 사용시간 기준 ‘시간’ 단위로 준비시간, 진행시간, 정리시간 전체를 포함하여 신청한다.
- 대관일에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서를 별도 제출한다.
나. 대관 승인
- 신청자 및 구성원 중 양주시 거주자가 50% 이상이어야 대관을 승인한다.
* 관내 소재 대한 재학·휴학자의 경우 양주시 거주자로 간주
- 신청자(단체) 소속이 아닌 제3자의 대리 대관은 허용되지 않는다.
- 종교적/정치적/영리목적 등의 모임 또는 유료교육의 경우 대관은 허용되지 않는다.
- 문화/체육/공연/행사를 목적으로 한 대관은 허용되지 않는다.
다. 대관 변경 및 취소
- 사용자의 개인사유로 대관 일정을 변경 및 취소할 경우
기존 대관일 기준 3일 전까지 신청서를 정정한다.
- 3일 이후 변경 및 취소시 향후 대관 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.
■ 대관 규칙
가. 물품과 장비 사용
- 신청자가 직접 장비의 설치와 운영을 책임진다.
- 대관공간에 구비된 물품 이외의 장비는 신청자가 직접 준비한다.
- 대관 공간 밖으로 물품을 이동시키지 말고 해당 공간에서만 사용한다.
나. 사용 후 원상복구와 정리
- 대관 사용시간 종료 전에 테이블과 의자정리, 쓰레기 정리, 장비 정리 등
청소를 포함한 뒷정리를 하여야 한다.
- 시설 및 장비의 파손 시 손해배상 또는 원상태로 복구하여야 한다.
다.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
- 사용자 전원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여야 하며 손소독제를 이용하여야 한다.
※ 문의 : yangjuluv@gmail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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